수집항목 | 수집 · 이용 목적 | 보유기간 |
---|---|---|
연락처, 주소 이름/상호명 |
본인확인, 서비스 제공, 민원 및 사무처리 마케팅 및 광고 활용 |
소비자 분쟁 처리 기록 : 3년 대금결제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계약,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분류 | 수집∙이용목적 | 수집∙이용항목 |
---|---|---|
필수 정보 |
서비스 제공 고객 상담 및 민원 처리 |
이름, 연락처(휴대전화번호), 주소 등 |
결제 및 취소, 환불 |
신용카드 결제: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전화 결제: 휴대전화번호, 통신사명 계좌이체: 은행명, 계좌번호 무통장입금: 은행명, 입금자명 현금영수증 발급정보: 휴대전화번호, 현금영수증카드정보 |
|
자동 수집 정보 | 본인 확인 및 서비스 부정이용 확인∙방지 | 서비스 이용기록, 쿠키, 방문일시, IP, 불량 이용 기록, 기기 정보(기기 종류, OS버전 등)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클린베테랑 서비스 매니저 | 클린베테랑 서비스 이용자 |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클린베테랑 서비스 제공 | 클린베테랑 서비스 이용 및 이용자 보호기능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서비스를 신청한 이용자의 성명, 연락처, 주소지, 예약 정보 및 요청사항, 반려동물 유무 | 클린베테랑 서비스를 제공할 매니저의 성명, 연락처 등 |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 클린베테랑 서비스 이용 종료시 까지 | 클린베테랑 서비스 이용 종료시 까지 |
위탁 업무 내용 | 수탁자 | 보유 및 이용기간 |
---|---|---|
전자 결제 서비스 | 이노페이 |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시까지 |
SMS/LMS, 카카오 알림톡 메시지 발송 | 인포뱅크 | 목적 달성 시 즉시 파기 |
식사는 제공해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객님께서 접수를 해주시면 우선 매니저 배정이 가능한지 확인 후
매니저 배정이 가능하면 결제요청 알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주말, 공휴일 제외), 서비스 시작 이틀 전 18시까지
(전날접수시에는 접수 당일 18시, 2일전 접수시에는 서비스시작 전일 18시)
결제완료 하셔야 예약확정 됩니다.
결제는 클린베테랑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 가상계좌 선택 가능)
네, 가능합니다.
사전에 말씀해주시면 안전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매니저 방문 시 연락을 드렸을 때
집에 출입하는 방법(비밀번호 등)을 전달해주시거나, 당일 연락이 힘드실 때는 추가사항에 출입방법을 적어주시면 매니저님께 전달해드립니다.
단, 고가의 물건은 미리 신경써주시고 외출 부탁드립니다.
접수 시에 1시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4시간에 1시간 추가, 10평대인 경우 2시간 또는 4시간에 1시간 추가)
서비스 당일에 시간을 연장하시고 싶으신 경우엔 매니저님 스케줄에 따라 가능 여부가 정해집니다.
매니저님과 협의 후 꼭!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고객센터와 합의되지 않은 서비스 시간 연장에 대한 모든 사항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정가능한 매니저가 없어 진행이 불가할 때,
매니저가 매칭되어 예약진행 상태로 결제가 필요할 때,
서비스금액이 결제가 완료 되었을 때,
결제만료일까지 결제가 되지 않았을 때
서비스일 하루 전, 서비스완료 후에 각각 알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메시지)
네, 위생상 고객님 댁에 있는 청소도구를 활용해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본청소를 위해 청소기, 막대걸레, 걸레, 고무장갑, 세제(주방/화장실), 수세미, 솔, 쓰레기봉투 등을 준비해 주세요.
요청사항에 따라 필요한 청소도구를 준비해주시면 원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또한 손걸레질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막대걸레를 준비해주세요.
기본적인 청소도구가 미비할 경우, 서비스진행이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표번호(1566-4884) 또는 카카오톡채널로 연락주시면 스케줄 변경이 가능합니다. (검색아이디 클린베테랑)
다만, 매니저 배정이 어려울 경우 스케줄 조정 또는 매니저 변경이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원활한 스케줄 조정과 환불 등의 문제가 없도록 최소 3일 전에는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변경은 서비스일 1일 전 오후 3:00 까지 가능합니다.
취소는 서비스일 1일 전 오후 6:00 이전 취소하실경우 결제 금액의 50% 환불 가능하며
서비스일 1일 전 오후 6:00 이후~ 서비스일 당일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약 변경, 취소는 영업일 운영시간 내에만(평일 오전 09:00 ~ 오후 6:00) 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아 변경, 취소 처리가 불가능하며 이로 인한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클린베테랑 가사서비스는 기본적인 생활청소 위주로 이루어집니다.
원하시는 요청내용을 추가사항에 적어주시거나, 매니저 방문 시 말씀해주세요.
요리, 세탁(변형 위험), 무거운 물건 옮기기, 위험한 작업(높은 곳) 등 제외되는 서비스가 아니라면 요청하시는 부분은 우선적으로 서비스 해드리고 있습니다.
음식은 개인적인 입맛 차이 및 위생문제가 있을 수 있기에 서비스 항목에서 제외됩니다.
그 외에도 등하원, 간병, 베이비시터 등의 서비스는 어렵습니다.
죄송합니다.
원활한 매니저배정을 위해 당일예약은 어렵습니다.
예약은 서비스 2~3일 전에 여유있게 부탁드리겠습니다.
클린베테랑 앱 또는 홈페이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신원확인과 CS교육, 실무교육을 완료한 검증된 매니저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